•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보이스캐디, 아시아 코스뷰와 데이터 탑재한 '보이스캐디 A1' 출시
파이낸셜뉴스 | 2019-11-13 13:53:07
보이스캐디가 새롭게 출시한 아시아 버전 '보이스캐디 A1'. /사진=보이스캐디
[파이낸셜뉴스] KLPGA 공식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 김준오)가 아시아 국가의 코스뷰와 그린뷰 데이터를 탑재한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A1을 오는 13일 출시한다.

보이스캐디 A1은 겨울철 아시아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에서도 전략적인 코스 매니지먼트와 더욱 재미있는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아시아 특화 골프워치로 한국을 포함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한국인이 많이 찾는 국가는 물론 괌, 사이판의 코스뷰와 그린뷰(그린 형태)까지 지원된다.

해외 노캐디 골프장이 두려웠던 골퍼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홀의 레이아웃과 그린 정보를 알게되면 코스의 지형지물을 파악해 훨씬 안정적이고 정교한 플레이를 도와주기 때문이다.

보이스캐디 A1은 ▲2X 코스뷰를 제공, 화면을 길게 누르면 2배율로 확대되어 더욱 세밀하게 코스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한번의 터치로 원하는 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USER IP 기능을 제공하여 낙구 지점까지의 거리와 장애물을 파악할 수 있다. ▲그린뷰는 그린의 형태와 사용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보여주고, ▲핀 리로드 기능으로 터치로 핀 위치를 설정하여 보다 전략적인 그린 공략을 도와준다. 그외 ▲드라이빙 디스턴스 ▲스마트 샷 디스턴스 ▲오토 슬로프 ▲스마트 스코어링 ▲만보계 등 보이스캐디 T5의 골프 필수 기능과 만보계 등 스포츠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박태근 팀장은 “해외 골프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에서도 보다 전략적인 코스 매니지먼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보이스캐디 A1은 탄탄한 골프 필수 기능에 아시아 코스뷰와 그린뷰 탑재하여 동남아 해외 골프 여행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29만7000원.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