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힐링존 파주·부산양산 안마의자 체험센터, 비욘드릴렉스 신제품 입점기념 ‘하슬라’ 20대 할인 진행
에이빙 | 2019-11-14 16:19: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 대표 정재훈)은 비욘드릴렉스의 신제품 ‘하슬라’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4일(목)부터 30일(토)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 부산양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2019년 10월에 출시된 비욘드릴렉스의 신제품 ‘하슬라’ 안마의자를 20대 한정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하슬라’ 모델은 터키블루와 다크오렌지 2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으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PU 가죽의 뻣뻣한 질감과 크랙 발생의 단점을 보완해 초극세사 질감의 보들보들한 신소재를 채택했다. 새로운 외피는 오염과 방수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상하 전후로 움직이는 3D 안마 롤러는 인체 굴곡에 따라 입체적인 3D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를 통해 사람 손으로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SL 프레임은목부터 엉덩이 부위까지 빈틈 없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종아리와 발에 장착된 3D 롤러는360도 회전하며 다리 마사지 효과를 더욱 극대화 해준다. 또 좌우 어깨를 비롯해 팔, 골반, 종아리, 발 등에내장된 풍부한 에어백은 전신을 세밀하게 눌러주는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이밖에 무중력 자세를 구현하는 ZERO-G 포지션, 뒷 공간 차지 비율을 최소화한 제로 슬라이딩, 따뜻한 열감으로 근육을이완해주는 온열 기능 등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고 있다. 또 간단한 터치를 통해 목 어깨와 허리, 발 등 신체 각 부위에 집중된 6가지 자동모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비욘드릴렉스 입점을 기념해 방문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공동구매할인을 통해 비욘드릴렉스의 신제품 하슬라 모델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밝혔다.

힐링존 파주센터는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양산센터는 양산시 물금읍 버들길 42-5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힐링존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일산 파주 체험센터 전경]

[사진설명: 힐링존 안마의자 부산 양산 체험센터 전경]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