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보아, 11일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공개…크러쉬 피처링 참여
파이낸셜뉴스 | 2019-12-11 12:41:05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보아의 새 미니앨범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보아는 11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를 공개, 타이틀 곡 ‘Starry Night’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한다.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따뜻한 감성의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해 곡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보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Black(블랙)’과 ‘말린 장미(Dry Flower)’는 물론, 새하얀 나비처럼 꿈을 좇아 자유롭게 날아오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R&B 팝 곡 ‘Butterfly(버터플라이)’, 펑키한 기타 샘플과 경쾌한 멜로디 위에 화려하게 쌓인 화성이 돋보이는 ‘I Don’t Mind(아이 돈트 마인드)’, 편하게 지내던 친구가 어느 순간 특별하게 보이기 시작하는 마음의 변화를 재미있게 풀어낸 통통 튀는 매력의 ‘보여(Think About You)’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보아는 오늘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라이브 SMTOWN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보아의 Starry Starry Night’를 진행,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오늘(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byh_star@fnnews.com 백융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