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쥬시 꾸뛰르, 2020년 봄·여름 캠페인 화보 공개…"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표현"
프라임경제 | 2020-03-18 12:40:14
[프라임경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여성복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가 18일 당당한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2020년 봄·여름 캠페인 '쥬시 세즈 릴렉스(JUICY SAYS RELAX)'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에 이어 밀레니얼 여성들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잘 표현했다. 기존 고정관념으로 정형화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대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당당하게 드러낼 줄 알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운동이나 액티브한 활동을 통해 나 자신을 가꿀 줄 아는 여성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지형 디자이너의 지휘 아래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재론칭한 쥬시 꾸뛰르는 이런 여성상을 그대로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쥬시 꾸뛰르는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본격적인 봄 스타일을 선보인다.

캠페인 화보는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봄 기운과 일상 속 여유가 느껴지는 초록빛 초원, 푸른 바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해안가 절벽 등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화보 속 모델들은 여성스러운 '메인 라인'과 스포티한 '애슬레저 라인'을 넘나들며 함께 조합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코디법을 제시,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스포티룩을 보여준다.

쥬시 꾸뛰르의 메인 라인은 여성스러움에 캐주얼을 가미한 트위드 재킷과 셋업 수트, 원피스, 니트 등이 포함된다. 파스텔 등의 밝은 색상과 섬세한 디테일, 재미있는 패턴 등을 활용해 지루하지 않은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애슬레저 라인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랙 수트'가 현대적인 모습으로 부활해 출시된다. 특유의 벨벳 소재 트랙 수트는 물론 한여름에도 입을 수 있도록 테리(타월)와 저지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 애슬레저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로고 메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지형 신세계인터내셔날 쥬시 꾸뛰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컬렉션은 쉬폰 원피스에 레깅스를 코디하거나, 플리츠 스커트와 집업 후디를 함께 입는 등 페미닌과 스포티즘을 넘나들며 여성들이 스스로의 스타일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