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임영웅과 협업" 쌍용차 "REXTON × Im Hero" 화보 제작
프라임경제 | 2020-06-03 13:53:28
[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003620)가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과 G4 렉스턴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담은 브랜드화보를 제작 및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REXTON × Im Hero'를 타이틀로 삼은 이번 화보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의 패션으로 반전매력을 선보인 임영웅과 화이트 에디션의 눈부신 외관이 어우러져 정통 SUV G4 렉스턴의 세련된 도시적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쌍용차 관계자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2020년 상반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hot)한 주인공이 된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차의 주인공이자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인생이 막 재밌어지기 시작했다'는 광고카피는 슈퍼스타로 거듭난 그의 인생 2막을 잘 표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데뷔 후 최초로 화보촬영을 진행한 임영웅 씨는 "미스터트롯의 또 하나의 인연인 렉스턴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항상 꿈을 잃지 않고, 매순간을 즐기면서 살았기에 이런 날이 온 거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G4 렉스턴은 5월 판매량 기준 전월 대비 61% 증가한 1089대로 큰 폭의 판매증가를 이루며. 데뷔 후 다시 한 번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고 있다.
한편, 특별제작 화보 REXTON × Im Hero와 브로마이드는 신차 구매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3일 증정이 시작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쌍용차는 전국 판매네트워크를 대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동시에 비대면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