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심플리 케이팝’ 나다, 섹시 카리스마로 ‘글로벌 팬’ 만난다
파이낸셜뉴스 | 2020-07-25 10:11:05




래퍼 나다(NADA)가 섹시 카리스마를 품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나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아리랑TV의 음악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 새 싱글 '내 몸(My Body)'로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무대를 선보인다.

나다는 '심플리 케이팝'에서 신곡 '내 몸(My Body)'을 통해 더욱 강렬한 퍼포먼스,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나다 특유의 개성 있는 음색과 운동을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가 더해져 무대의 보는 맛을 더한다.

앞서 지난달 25일 새 싱글 '내 몸(My Body)'로 가요계에 컴백한 나다는 '더쇼', '쇼! 챔피언' ,'아이돌라디오'에서 세련되고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내 몸(My Body)'은 라틴 그루브를 재해석한 얼반ㆍ팝 장르의 곡으로,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이다. 나다는 '내 몸(My Body)' 작사에 직접 참여해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 몸에 투자하자'라는 메시지를 곡에 담아냈다.

또한 나다는 '1일 1만보(일일일만보)' 기부 챌린지와 유튜브 채널 '블러드 나인(Blood nine)'에서 경기를 할 때마다 선수 한 명당 5만 원씩 모아 미혼모 가정에 기부를 함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나다가 출연할 '심플리 케이팝'은 25일 오후 1시 아리랑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