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날아라 개천용’, 첫 OST 피스트범프 ‘역전(逆轉)’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0-11-14 15:35:05



SBS 금토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의 첫 OST '역전(逆轉)'이 발매된다.

'날아라 개천용' OST 제작사는 "밴드 피스트범프(FISTBUMP)가 참여한 '날아라 개천용' OST '역전(逆轉)'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역전(逆轉)'은 경쾌하게 질주하는 기타 사운드와 록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힘든 세상 속 긍정과 희망으로 나아가자는 힘찬 메시지가 담겨있는 노래다. 여기에 피스트범프의 넘치는 에너지와 톡톡 튀는 음색이 더해져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피스트범프는 장빈, 주현우, 안치훈, 이준희로 구성된 남성 4인조 밴드로 지난 8월 싱글 '이보게 젊은친구'로 데뷔했다. 듣기 쉬운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고 불의에 맞서는 변호사(권상우)와 기자(배성우)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재심' 사건을 소재로 한 '날아라 개천용'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날아라 개천용'의 OST '역전(逆轉)'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날아라 개천용'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더그루브컴퍼니 by 빅오션이엔엠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