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원어스, 메이크스타와 손잡고 ‘일대일 영통 이벤트’ 오픈
파이낸셜뉴스 | 2021-01-27 12:23:05
▲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그룹 원어스(ONEUS)가 메이크스타를 통해 전 세계 '투문'과 특별한 데이트를 갖는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25일 오후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DEVIL'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오픈, 글로벌 '투문'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앞서 한정판 홀로그램 포토카드가 포함된 'DEVIL' 예약 구매 이벤트에서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원어스의 팬들. 메이크스타는 이에 힘입어 원어스와의 일대일 영상통화 이벤트를 계획,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전망이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원어스의 'DEVIL'을 구매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멤버별 15명을 추첨, 멤버와 영상통화를 즐기는 추억을 안긴다. 특히 멤버별 영상통화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최애 멤버'와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이크스타가 마련한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포토카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전달하는 것. 또한 메이크스타의 응모 기간 내 홍보 이벤트를 마련, 여섯 명을 추첨해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DEVIL'은 전작 'LIVED'의 연장선으로,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삶'을 선택한 원어스의 현재 모습과 지난 2년의 세계관을 총망라한 작품이다. 특히 원어스의 강렬한 변신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반박불가(No diggity)'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slee_star@fnnews.com fn스타 이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