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영화 '미나리' 온 가족 등장한 포스터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1-02-25 20:01:06
영화 '미나리' 가족 포스터 /사진=판씨네마
[파이낸셜뉴스] 다음달 3일 국내 개봉을 앞둔 전 세계 화제 영화 '미나리'가 25일 모두를 품어 안는 따스한 감성의 가족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나리'는 희망을 찾아 낯선 미국으로 떠나온 한국 가족의 특별한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가족 포스터는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케이트 조 등 '팀 미나리'가 모두 모여있는 첫 포스터다.

아빠 '제이콥' 역의 스티븐 연은 낯선 곳에서의 시작에 대한 기대와 걱정이 공존하는 듯한 눈빛을 응시하고 있고 엄마 '모니카' 역의 배우 한예리는 아이들을 품으면서도 '모니카'의 엄마이자 할머니 '순자' 역을 맡은 배우 윤여정에게 기대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막내아들 '데이빗' 역의 앨런 김과 큰딸 '앤' 역의 노엘 케이트 조는 이 세상을 바라보는 순수한 눈빛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나리'는 제36회 선댄스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과 관객상 수상을 기점으로 골든 글로브 외국어영화상 및 미국배우조합상(SAG) 후보에 오르며 전 세계 74관왕 157개 노미네이트를 기록해 오스카 유력 후보작으로 예측되고 있다. 연출과 각본은 '문유랑가보'로 제60회 칸 영화제에서 황금 카메라상,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의 후보에 올라 영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정이삭 감독이 맡았다. 여기에 '문라이트', '노예 12년' 등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작을 탄생시킨 브래드 피트의 제작사 플랜 B, '문라이트', '룸', '레이디 버드', '더 랍스터', '플로리다 프로젝트' 등 수차례 오스카 레이스를 성공적으로 이끈 북미 배급사 A24가 가세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