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뮤직뱅크' 엑스지, 완성형 퍼포먼스 '마스카라' 컴백 무대
파이낸셜뉴스 | 2022-07-01 18:29:03

'글로벌 걸그룹' XG(엑스지)가 빈틈없는 실력으로 음악 팬들을 압도했다.

엑스지(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오늘(1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두 번째 싱글 '마스카라(MASCARA)'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블랙 앤 골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엑스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단숨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는 물론, 한 번 보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강렬함을 선사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생애 첫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선 엑스지는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같은 날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직캠 영상 중 엑스지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다.

팝(POP)과 트랩(TRAP) 장르를 녹인 '마스카라'는 역동적이면서 캐치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이다. 솔직하고 당당한 Z세대의 모습을 그려낸 가사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엑스지의 카리스마를 느끼게 한다.

또한 어떤 일이 있어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서로 용기를 북돋아주고 당당하게 '가장 나 다운 삶을 살아가자'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엑스지만의 파워풀한 존재감을 각인시키는 곡이다.

엑스지는 전 멤버가 랩, 보컬,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7인조 글로벌 걸그룹. 팀명은 'Xtraordinary Girls'의 약어로, '비범하고 특별한 여자아이들'을 뜻한다.

한편, 엑스지는 오는 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마스카라'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