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이펙스가 돌아온다! 로고 애니메이션 '기습 공개'…'4월 컴백'
파이낸셜뉴스 | 2023-03-27 12:17:03


그룹 EPEX(이펙스)가 4월 가요계에 돌아온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EX 5th EP Album Prelude of Love Chapter 2. ‘Growing Pains’'라는 제목의 로고 애니메이션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흑백의 일러스트 애니메이션이 펼쳐지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구름 소년과 여우 소녀가 등장해 함께 책을 읽고 들판을 뛰놀거나 캠핑을 즐기며 행복한 한때를 보낸다.

이어 구름 소년은 여우 소녀가 호랑이 소년을 만난 모습을 하늘에서 지켜보게 되고, 구름 소년이 흘린 눈물은 비가 되어 세상으로 떨어진다. 말미에는 그런 두 사람의 서사를 형상화한 이펙스의 새로운 로고가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다. 이펙스는 전작을 통해 초동 10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발급받을 뿐만 아니라, 데뷔 첫 초동 10만 장의 판매고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또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가수상'과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이머징 아티스트상을 잇달아 수상하며 의미 있게 활동을 마쳤다.

소년들이 첫사랑에 빠지게 된 과정을 다룬 전작에 이어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를 통해 이펙스가 그려나갈 성장통의 서사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