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3화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스리랑카 마지막 이야기"
파이낸셜뉴스 | 2023-05-25 08:29:03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파이낸셜뉴스] 가수 정동원이 출연한 '지구탐구생활' 3화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5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4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동원이 출연하는 방송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3화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첫 번째 나라 스리랑카에서의 마지막 이야기를 선보였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정동원은 현지 시장 그린마켓에 방문했다. 스리랑카 고추를 맵기 단계별로 먹어보는 즉석 고추 챌린지를 펼친 정동원은 놀랍도록 매운맛에 당황해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김숙과 함께 시장을 배경으로 유쾌한 인증샷을 남기며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은 스리랑카 전통의상 '룽기'와 '터번'을 완벽 소화한 모습과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의상까지 완벽히 준비한 그는 장대에 앉아 낚시를 하는 스탈트 피싱에 도전했다.

정동원은 한식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앞치마를 착용하고 쉐프로 변신, 능수능란한 솜씨로 생선요리를 선보였다. 스리랑카 생활 마지막 날의 생생한 현장을 담은 포스트의 마지막에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보너스 사진까지 공개되며 이목을 모았다.

이어지는 '지구탐구생활' 4화에서는 또 다른 파트너 이경규와 함께 새로운 나라에서의 환상케미가 이어질 것으로 예고됐다. 예능 '지구탐구생활’은 “내가 만약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다면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해 17살 정동원의 고군분투 글로벌 생존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