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주원X권나라, 커플 화보 시선 집중…‘남다른 존재감’
파이낸셜뉴스 | 2024-02-26 11:47:05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와 함께한 배우 주원과 권나라의 3월 호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3월 11일(월) 첫 방송을 앞둔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주원, 권나라가 각각 서기주 역과 한봄 역으로 분해 브라운관에 감동과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이 가운데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커플 화보가 ’야한(夜限) 사진관‘에 대한 기대 지수를 상승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비로운 무드를 풍기고 있는 주원과 권나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어둠이 내린 사진관의 느낌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를 발산 중인 두 배우의 비주얼과 프로포션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작품에 대해 묻는 질문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감동이 있는 드라마”라고 운을 뗀 이들은 “촬영하면서 많이 울었을 정도로 여느 드라마와 달리 다른 배우들 장면을 지켜보는 경우가 많았고, 귀객마다의 사연과 에피소드가 슬프고, 감동이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주원은 “작품에 코미디도 있고, 귀여움도 슬픔도 있는 드라마라 좋다. 현장 역시 따스하다. 배우 모두가 매일 함께 밥을 먹고 통화를 한다”라며 끈끈한 관계를 전했고 권나라 역시 “촬영이 힘들 때도 배우들과 감독님이랑 얘기하면 힘든 것도 금방 잊게 되는 현장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극 중 연기 호흡만큼 완벽한 호흡을 선보인 주원과 권나라는 다채로운 매력을 콘셉트마다 담아내 대중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한편, 주원, 권나라 주연의 지니 TV 월화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은 오는 3월 11일(월)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며,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3월 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