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템페스트, 성장통 겪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LIGHTHOUSE’
파이낸셜뉴스 | 2024-03-24 17:01:04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더 단단해진 내공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템페스트는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의 타이틀곡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템페스트는 세련되면서도 댄디한 데님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한층 더 성숙해진 무대 매너와 여유로 ‘LIGHTHOUSE’ 무대를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템페스트의 비주얼은 어두운 바다를 비추는 등대처럼 빛났고, 보컬과 퍼포먼스는 더 단단해졌다.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탄탄한 기본기를 증명했고, 등대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를 손하트로 변경해 선보이는 등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타이틀곡 ‘LIGHTHOUSE’는 신나는 딥 하우스(Deep HOUSE) 베이스에 팝 요소를 더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동시에 웅장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인다.

템페스트는 컴백과 동시에 MBC M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TEMPEST Voyage’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내달 13~1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대강당에서 팬 콘서트 '유니버시티(UNiEVERSI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