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bulletAI라씨로 속보

ⓘ 라씨로 속보는 AI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해 분석한 빠르고 정확한 증시 속보를 제공합니다.
[리포트 브리핑]젠큐릭스, '암 치료도 이제는 개인 맞춤형으로' - - IBK투자증권
2020-10-28 17:11:19
IBK투자증권에서 28일 젠큐릭스(229000)에 대해 '암 치료도 이제는 개인 맞춤형으로'라며 신규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투자의견을 '-'로 제시하였다.


◆ 젠큐릭스 리포트 주요내용
IBK투자증권에서 젠큐릭스(229000)에 대해 '동사는 2011년 설립, 암을 타겟으로하는 분자진단 전문업체로서, 올해 6월 25일 기술성평가 특례로 코넥스시장에서 코스닥시장으로 이전 상장 하였다. 분자진단 기술 기반의 정밀의료 서비스가 실현되면서 이제는 암치료도 개인 맞춤형으로 패러다임이 전환되고 있다. 동사는 암의 조기진 단부터 예후/동반진단, 수술 후 모니터링 검사까지 암치료 전주기에 걸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라고 분석했다.

또한 IBK투자증권에서 '동반진단은 특정 치료제에 효과를 보이는 환자들을 선별하는 진단 기법으로 표적치료제와 함께 개인 맞춤형 항암 치료의 필수요소다. 주로 폐암 과 대장암 위주 진단을 하는데, 동사 제품은 기존의 2세대 real-time PCR 보다 민감도, 정확도가 높은 Digital PCR 3세대 제품이며, 미국의 선 두 장비업체 B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조기진단은 혈액 내 DNA를 통해 암종별 바이오마커의 메틸화를 검사하여 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것으로 동사 검사비용은 경쟁사 대비 1/3~1/6 수준으로 향후 건강검진 기본 항목으로 추가 시 본격 수혜가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