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bulletAI라씨로 속보

ⓘ 라씨로 속보는 AI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해 분석한 빠르고 정확한 증시 속보를 제공합니다.
[리포트 브리핑]파멥신, '올린바시맵 병용투여 결과에 주목 ' Not Rated - 유진투자증권
2020-01-21 11:33:15
유진투자증권에서 21일 파멥신(208340)에 대해 '올린바시맵 병용투여 결과에 주목 '라며 신규 리포트를 발행하였고, 투자의견을 'Not Rated'로 제시하였다.


◆ 파멥신 리포트 주요내용
유진투자증권에서 파멥신(208340)에 대해 '동사는 항체 선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항체신약 개발 기업이다 . 후보물질 도출부터 완전인간화항체 , 이중, 다중 표적항체 제조까지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파이프라 인으로는 올린바시맵(기존 타니비루맵, 재발성 뇌종양 및 아바스틴불응성 재발성 뇌종 양 치료제), PMC-001(이중항체신약), PMC-309(면역항암제) 등이 있다. '라고 분석했다.

또한 유진투자증권에서 '올린바시맵 기반 병용투여 및 적응증 확대. 이중항체 신약과 새로운 기전의 면역항암제 파이프라인. 동사의 다중항체기술은 동시에 두 개의 표적에 결합하여 작용하는 항체를 제조하는 기술로 , 기존 표적 들간의 조합을 이용한 신규 표적항체 개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공가능성이 높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