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정보
"무료·할인 혜택 쏟아진다"...이통3사, 추석 혜택 몰아주기 "풍성"
뉴스핌 | 2018-09-22 09:00:00

[서울=뉴스핌] 성상우 기자 = 이동통신 3사가 가입자들에게 추석 연휴 기간동안 파격적인 할인 및 무료 혜택을 쏟아낸다. 추석 연휴 기간에만 적용되는 멤버십 할인, 무료 영화 VOD 등 다양한 특별 혜택으로 '고객 서비스 혁신' 및 '가입자 충성도 높이기'에 나섰다.

이통사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가입한 이동통신 서비스의 혜택을 주의깊게 찾아본다면, 평상시엔 제공하지 못하던 파격 혜택들을 명절 연휴동안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017670)(사장 박정호)과 KT(030200)(회장 황창규), LG유플러스(032640)(부회장 하현회) 등 이동통신 3사는 추석 연휴 기간 이용자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통3사 , 추석 혜택 '풍성' [사진=SKT]

◆ KT, 무료영화·마트할인 등 혜택 '압도적'

할인 및 무료 이용 혜택을 가장 많이 준비한 곳은 KT다. 유료방송 '올레tv'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추석 특집관'을 마련, 최신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공작'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세 편의 VOD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TV이용 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상반기동안 올레tv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영화 50여편을 반값에 볼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쥬라기월드 폴른킹덤' '데드풀2' '독전' '곤지암' 등이 포함됐다. 고령자 고객 전용 메뉴인 '청바지(청춘은 바로 지금부터)'에선 내달 3일까지 콘텐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어린이 전용 혜택도 있다. '연령대별 반짝 무료 논스톱 몰아보기' 특집관을 통해 '핑크퐁 자동차 동요' '캐리 앤 송' 등 인기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멤버십 특별 혜택도 연휴 기간동안 제공한다. KT 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고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은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VIP 등급 고객은 5000원을 할인받는다. 또, GS 슈퍼마켓(오프라인)과 GS fresh(온라인)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더블할인 혜택으로 1만원을 할인 받거나, 5천원 일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블 할인은 월 1회에 한해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그 밖의 스페셜 혜택으로 △매드포갈릭 40% 할인 △기프티쇼 5000원 할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 LGU+, 영화·제휴사 할인 혜택 '풍성'

LG유플러스는 추석 연휴 동안 자사 IPTV서비스 'U+tv'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만 관객을 돌파한 흥행작 '신과함께 죄와 벌'을 비롯해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공작' 등 인기영화 3편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TV 이용 쿠폰 5000원권 또는 1만원권을 증정하는 '더 풍성한 추석 3+1' 특집관을 내달 3일까지 운영한다. '변산 '독전' 등 상반기 인기작 25편을 반값에 제공하는 '추석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TV 서비스 'U+비디오포털'을 통해 '추석 특선영화관'도 운영한다. 여기선 '버닝' '리틀포레스트' '강철비' 등 최신 인기 영화를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또, 연휴 시작일인 22일에서 26일까지 특선영화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VOD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10월 초에 일괄 지급한다.

멤버십 특별 혜택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야놀자펜션(Yapen)' 앱을 신규 설치한 고객에게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 준다. GS프레시에서 2만원 이상 처음 구매한 신규 고객에겐 1만원을 할인해준다.

이통3사 , 추석 혜택 '풍성' [사진=SKT]

◆ SKT, 해외여행객 공략 'T로밍' 추석 특별 혜택

SK텔레콤은 연휴 기간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T로밍'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괌이나 사이판을 찾는 고객이라면 지난 19일 출시한 '괌·사이판패스' 혜택을 통해 매일 데이터 1GB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데이터를 모두 소진해도 400K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음성통화도 매일 3분간 무료 제공하며, 이후 통화엔 국내와 같이 초당 1.98원이 적용된다. 문자메시지 이용도 횟수 제한 없이 무료다.

중국이나 일본을 방문할 고객이라면 '한중일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5일간 2만5000원에 데이터 2GB와 통화, 문자를 모두 쓸 수 있다. 중국, 일본을 거쳐 아시아 주요 국가까지 여행한다면 '아시아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 27개국에서 5일간 2만5000원에 데이터 2GB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swseong@newspim.com

SK텔레콤 T맵 “서울-부산, 24일 오전 11시 가장 막혀”
5G 속도내는 SK텔레콤, 장비제조사 호환성 높인다
속도 ‘업그레이드’ SK텔레콤, 4배 빠른 와이파이 상용화
KT, 베트남에 인공지능 호텔 만든다
KT, 평양정상회담 주관 통신사 선정
LGU+, 시각장애인용 AI 서비스 '소리세상' 출시
LGU+, 블록체인 기반 해외 결제시스템 도입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