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정보
"용돈으로 장난감" 완구업계, 추석 맞춤형 이벤트 풍성
뉴스핌 | 2018-09-24 06:25:00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완구업계에서도 대목 준비에 나섰다. 일반적으로 완구 성수기라고 잘 알려진 크리스마스, 어린이날과 함께 추석과 같은 명절은 장난감 판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명절은 총 5일의 연휴가 이어져, 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준비하고 있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9월 28일까지 전국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추석맞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하반기 신제품을 증정한다. [사진=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추석맞이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하반기 신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20일부터는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은 ‘레고 플레이 매트’ 증정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레고 플레이 매트는 레고 보관 가방으로 변형할 수 있는 원형 놀이 매트다. 레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된다.

다음 달 9일까지는 레고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인기 제품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짐보리는 오는 10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에서 완구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조건 혜택 받자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는 ‘매일 주는 100% 당첨 쿠폰’ 이벤트와 ‘우리 아이에 꼭 맞는

한국짐보리는 오는 10월 15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짐보리샵에서 완구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무조건 혜택 받자 GO’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09.21 [사진=한국짐보리]

짐보리샵 BEST추천’ 기획전으로 구성됐다.

‘매일 주는 100%당첨 쿠폰’ 이벤트에 참여하면 20%·15% 할인, 무료 배송 등 다양한 쿠폰이 배부된다. ‘우리 아이에 꼭 맞는 짐보리샵 BEST 추천’ 기획전은 맥포머스, 클릭포머스 등 짐보리 인기 아이템을 최대 70%를 할인한다.

손오공(066910)은 추석을 맞아 헬로카봇 신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차탄이네 윷놀이'를 출시한다. '차탄이네 윷놀이'는 전통놀이 윷놀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완구다.

팀 대결을 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헬로카봇의 주인공 차탄과 인기 카봇들의 이미지로 꾸며진 윷놀이판이 담겨있다.

삼지애니메이션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오는 23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X'를 주제로 한 '베이비&키즈페어 with 미니특공대 X'를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백화점을 찾는 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팝업스토어에서는▲신제품 '특공엑스머신'과 변신 로봇 등 캐릭터 완구 제품부터 ▲생활·건강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업계 관계자는 “추석 명절 전후로 늘어나는 완구 수요에 맞춰 업체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며 “연휴가 긴 만큼 하루 정도는 가까운 완구 매장을 찾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4mkh@newspim.com

마이클 에베센 레고코리아 대표 "디지털 콘텐츠 강화할 것"
대원미디어, '카드슈터즈' 완구 등 출시.."IP사업 본격화"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