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미국 휴마니젠 굿 뉴스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243 2021/05/11 08:38

게시글 내용

        

https://www.reuters.com/business/healthcare-pharmaceuticals/new-antibody-drug-helps-patients-breathe-virus-may-insert-genetic-fragments-into-2021-05-10/ 



2021 년 5 월 11 일 오전 4:21 KST 의료 및 제약뉴스
           
새로운 항체 약물은 환자의 호흡을 돕습니다. 바이러스는 유전자 조각을 유전자 코드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최신 과학적 연구와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 인 COVID-19에 대한 치료법과 백신을 찾기위한 노력의 일부입니다.

신약은 COVID-19 환자가 스스로 호흡하도록 도와줍니다

입원중인 COVID-19 환자가 여전히 스스로 호흡하고있는 치료에 새로운 단일 클론 항체 약물이 추가되었을 때, Humanigen Inc (HGEN.O)의 lenzilumab 은 침습적 기계 환기가 필요하지 않을 확률을 크게 향상 시켰다고 연구원이 발견했습니다.

무작위 시험에 참여한 540 명의 환자는 이미 다양한 표준 치료를 받고있었습니다. 그들 중 절반은 세 번의 정맥 주입을 통해 렌질 루맙을 투여 받았습니다.

동료 검토를 앞두고 수요일에 medRxiv에 게시 된 논문에서 연구팀은 lenzilumab 그룹의 환자가 기계적 환기없이 생존 할 확률이 54 % 더 높다고보고했습니다.
스테로이드 및 Gilead Sciences (GILD.O)를 투여받는 환자항 바이러스제 렘 데시 비르, 렌질 루맙의 첨가로 기계적 환기없이 생존율이 92 % 향상되었습니다.

면역 체계가 생명을 위협하는 염증 반응을 유발하는 초기 단계에있는 85 세 미만의 환자에서 lenzilumab은 인공 호흡기없는 생존 확률을 거의 3 배 향상 시켰습니다.
Humanigen 최고 경영자이자 연구 공동 저자 인 Cameron Durrant 박사는 그의 팀이 결과가 "COVID-19 치료의 상당한 개선을 나타낸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https://bit.ly/3tzY2YU )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