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Humanigen Stock to $28? This Analyst Thinks So

작성자 정보

세자

게시글 정보

조회 126 2021/10/12 19:00

게시글 내용

HGEN(Humanigen) 주가는 9월 초에 FDA에 의해 Covid-19 입원 환자에 대한 회사의 예상 치료제인 Lenzilumab이 거부된 후 급락했다. 사실, 그 부정적인 뉴스는 H.C.의 침체인 한 달 동안 64%의 주식 손실을 가져왔다. 웨인라이트의 조셉 팬지니스는 "엄청난 과잉 반응"이라고 부른다.



"그 기관은 여전히 매우 참여적이며 본질적으로 더 많은 데이터를 요구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근본적으로 변화된 것은 렌질루맙이 환자에게 전달될 수 있는 잠재적인 타이밍이 "밀려나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는 이어 "회사가 결국 정상적인 BLA 제출 경로를 밟게 되더라도 NPV(순현재가치)에 미치는 영향은 주가가 본 영향과는 거리가 멀다"고 말했다. Pantginis는 또한 이 약이 "중대한 가치"를 줄 수 있는 Covid-19 이상의 다른 징후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단기적으로, 그 회사는 더 많은 시험 자료를 규제 기관에 제출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발전이 늦춰졌을지 모르지만, 그 회사는 다른 곳에서도 진출하고 있다.

지난 주 Humanigen은 Clinigen Group과 파트너십을 맺고 유럽 16개국에서 LenzMAP(Managed Access Program)이라고 하는 MAP(Managed Access Program)를 시작했습니다. MAP의 목표는(현지 규제 당국이 허용하고 치료 의사가 환자를 위한 적절한 치료 대안이 없다고 판단한 경우) 환자별로 렌질루맵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

Clinigen은 다른 회사를 위해 유사한 동종의 161개 MAP 프로그램을 감독하고 있으며, 그 소관은 Lenzilumab에 대한 규제 감독, 물류 및 접근 관리의 핵심 요소를 담당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그 뉴스는 또 다른 최근의 전개로부터 이어진다. Humanigen은 영국 조건부 마케팅 허가(CMA) 신청의 일환으로 모든 모듈의 제출을 완료했습니다. Humanigen의 CMA는 이전에 MHRA(의약품 및 의료 제품 규제 기관)의 신속한 사전 검토를 위해 승인되었다.

이를 위해 팬지니스는 28달러의 가격 목표와 함께 HGEN a Buy를 평가한다. 투자자들에게 시사하는 바는? 347%의 상승률. (팬티지니스의 기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가의 평균 목표치는 그리 밝지는 않지만, 여전히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다. 이 수치는 1년 동안 176%의 주가 상승 여지를 시사하는 17.25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대체로, 주식은 중간 매수 컨센서스 등급을 자랑하며, 각각 4번 매수, 1번 보유 및 매도 기준이다. (팁랭크스에 대한 HGEN 주식 전망 참조)



매력적인 가치로 주식 거래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찾으려면, TipRancs의 모든 주식 통찰력을 통합하는 새로 출시된 도구인 TipRancs의 Best Stocks to Buy를 방문하십시오.

거부권: 이 기사에 표현된 의견은 단지 특집 분석가의 의견일 뿐이다. 내용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투자를 하기 전에 직접 분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