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각 게시판 홍보 자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복사 홍보부탁.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837 2019/05/19 15:59

게시글 내용

어서와 대박 종목은 처음이지?

"미팜" 꿈의 항암신약 탄생할까?  -KOMINOX-

동물신약 & 인체신약 모두 게 섯거라!!!

코미팜 임상을 완료하고 판매승인을 눈앞에 두고있습니다

또한 코미팜은 거의 모든 암의 전이암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미국에서 26 암종 197 암세포를 5 코호트로 나누어 바스켓임상시험(Basket Trial) 오는 5~6월부터 실시할 계획이다. 임상결과에 따라 전이 폐암, 전이 난소암 등은 신속판매승인 대상 품목이므로 2021 상반기에는 미국FDA에서 판매승인을 받을 것이라 기대했다. 이번 임상은 세계적 임상 CRO PPD( Pharmaceutical Product Development)가 맡는다.

 

* 2018 (호주) 마약성진통제 대체 임상2 신청 허가심사중.

* 2019 (호주) 교모세포종( GBM) 1차치료제 임상2 최종승인.

교모세포종 임상책임자(PI) 호주의 세계적 신경외과 박사인 찰리 테오 박사가 책임자로 코미팜과 함께합니다.

(올해말 완료후 FDA 판매신청예정)

* 2019 (호주) 뇌전이 폐암 임상2 5~6 신청예정.

(내년3 완료 FDA 판매신청예정)

* 신약개발 중소기업으로 부채비율 2018 기준 42% 재무적 안정성 우수.

* 자본금 55억의 작은 중소기업으로 주주가 무려 25000여명 무엇을 의미하는가?

* 최근 대주주 양용진 회장은 사적 재산을 이용 자사주 최근 150 이상 매입과 지속적 매입 의사 표명. 대주주 매수의 의미 미래가 어떨까?

 

 

코미팜은 코미녹스가 다양한 암종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하고 26종의 197개 암세포 라인에 대해 바구니형 임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4개의 코호트를 5종의 암, 1개의 코호트를 6종의 암으로 구성할 전망이다. 임상은 세계적인 임상대행기관 PPD(Pharmaceutical Product Development)가 맡는다. 임상 예정 인원수는 총 240명이다. 향후 호주, 유럽, 아시아로 임상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19일 바이오업계에 따르면 코미팜은 오는 4월 코미녹스의 미국 임상 2상 승인을 위해 26개 암종을 5개 코호트로 분류하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코호트는 임상을 위해 환자 집단을 나누는 작업을 의미한다.  코미팜은 코미녹스가 다양한 암종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하고 26종의 197개 암세포 라인에 대해 바구니형 임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4개의 코호트를 5종의 암, 1개의 코호트를 6종의 암으로 구성할 전망이다. 임상은 세계적인 임상대행기관 PPD(Pharmaceutical Product Development)가 맡는다. 임상 예정 인원수는 총 240명이다. 향후 호주, 유럽, 아시아로 임상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코미팜은 임상 2상 이후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아 조건부 품목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코호트를 설계하고 있다. 각 코호트별로 임상 기간이 다른 점을 고려해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을 수 있는 암을 묶어 빠르게 성과를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코미팜은 코미녹스가 다양한 암종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하고 26종의 197개 암세포 라인에 대해 바구니형 임상을 실시할 예정이다. 4개의 코호트를 5종의 암, 1개의 코호트를 6종의 암으로 구성할 전망이다. 임상은 세계적인 임상대행기관 PPD(Pharmaceutical Product Development)가 맡는다. 임상 예정 인원수는 총 240명이다. 향후 호주, 유럽, 아시아로 임상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코미팜은 임상 2상 이후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아 조건부 품목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코호트를 설계하고 있다. 각 코호트별로 임상 기간이 다른 점을 고려해 희귀의약품 지정을 받을 수 있는 암을 묶어 빠르게 성과를 올리겠다는 전략이다.  
판킬_리플렛_181019_compressed.jpg

29일 정부와 업계에 따르면 ASF 바이러스를 죽일 수 있는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은 코미팜의 판킬 , 케어사이드의 세탁큐와 원탑콘 등 3종이다. 판킬은 먼저 수출용으로 허가받고 내수용으로는 지난해 10 1년 안에 효력시험 결과를 제출하는 조건으로 한시적 허가를 받았다 아프리카돼지열병 테마에 편승 못한 유일한 종목.

게시글 찬성/반대

  • 4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