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정보

힐링, 카페방

글쓰기 답글 인쇄
목록 윗글 아래글
원수가 되게 하고 (2) 조회 : 1157
셀트소액주주 (115.143.***.172) 작성글 더보기
쪽지 쓰기
친구 추가
등급 세자
2016/07/22 13:26
 



사람을 위하여 지음 받은 하등 피조물인 뱀이 사람에게 대적하게 되고 사람이 그들을 적대하게 되면, 뱀에게는 하나의 저주가 되는 것입니다. 뱀은 사람을 해치며, 흔히 그 발꿈치를 물어뜯습니다. 이것은 뱀이 그 이상 더 올라갈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발꿈치에 해당하는 히브리어에 원형으로 표시했는데, ‘아케브’입니다. ‘아케브’의 의미는 ‘끝부분’이죠. ‘아케브’라는 단어가 여기에 쓰인 것은 신체 기능 면에서 별로 중요치 않은 것을 가리키는 것 같네요. 따라서 여자의 후손이 뱀의 후손으로 말미암아 발꿈치를 상하게 된다는 것은 믿는 자들이 사탄의 방해를 받기는 할 것이나 그것이 결코 치명적이지 못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뱀에게 내려진 이 선고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백성에게 주신 약속의 말씀, 즉 시 91:13의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는 것과 예수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에게 하신 말씀, 즉 막 16:18의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라는 것과 사도 바울이 그 손을 독사에게 물렸어도 상하지 않았다는 증거 등으로 더욱 뒷받침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뱀과 여자가 원수 되게 하고 뱀의 후손과 여자의 후손도 원수가 되게 하신다는 상반절을 히브리어 원문으로 살펴보면 '웨에바 아쉬트 베네카 우벤 하잇솨 우벤 자르아카 우벤 자르아흐'라고 되어 있습니다. 히브리어 원문에 따르면 ‘원수’라는 단어가 첫 머리에 나오는데, ‘원수’에 해당하는 ‘에바’를 파란색 네모로 표시했는데, 본래 ‘적대감’ ‘증오감’이라는 뜻입니다. ('에바' 앞의 '와우' 알파벳은 접속사입니다) 그러니까 아담과 여자로 하여금 선악과를 따먹게 하고 그 결과로 아담과 여자를 하나님의 품에서 떠나 뱀의 편이 되게 만든 뱀에게 여자와 서로 증오하게 되는 벌을 내리신 겁니다. 사탄 마귀는 여자와 더불어 하나님께서 금지하신 선악과에 대하여 말을 나누었고, 사탄 마귀와 여자 사이에 놀라운 합의가 있게 된 후에는 서로 매우 친밀하고 다정하였는데, 하나님께서 개입하셔서 사탄 마귀와 여자가 순식간에 다시는 화해할 수 없는 원수가 되도록 만드신 것이죠. 이와 같이 죄악으로 뭉쳐진 우정이란 것은 반드시 철천지 원수로 끝나게 되어 있습니다. 악으로 단합된 자들의 연합은 오래 가지 못하는 법이거든요.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다음에 하나님께서는 무엇이라고 말씀하셨나요?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라고 하셨죠. 여기서 ‘너의 후손’은 ‘사탄 마귀의 후손’인데, 그렇다면 사탄 마귀가 후손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 창 6:2의 "하나님의 아들들"(히브리 원문:베네-하엘로힘)은 '타락한 천사들'에 의해 태어난 네피림(거인)으로 봐도 무방할 겁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아들들'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표현은 '여호와의 아들들'이 아니라 '엘로힘의 아들들'입니다. 엘로힘은 전능하신 창조주이시므로, 천사들은 하나님의 직접적인 창조에 의한 인격체입니다. 그 천사들을 '엘로힘의 아들들'이라고 부릅니다. 아담 역시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신 인격체이므로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하죠. 그러나, 셋이나 에녹, 노아, 아브라함 등은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신 피조물이 아니므로 하나님의 아들들이라고 하지 않거든요. 


어쨌든, 사탄 마귀와 함께 하늘에서 쫓겨 내려온 '타락한 천사들'이 사람의 딸들과 더불어 네피림을 만들어 낼 수는 있지만, '타락한 천사들'끼리 새로운 타락한 천사들을 낳을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타락한 천사들은 영적인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탄 마귀와 그의 부하인 귀신들은 천상에서 쫓겨난 이후로 그 숫자에는 전혀 변하지 않았습니다. 


네피림으로 인하여 메시야 족보에 더러운 혈통이 끼어드는 것은 방지하시려고 노아의 대홍수로 네피림을 몰살시키려고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하나님께서는 ‘사탄 마귀의 후손’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셨습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표현을 하셨을까요? 아담과 여자가 선악과를 따먹는 바람에 하나님께서 너무 흥분하셔서 잠시 말씀을 실수하신 것일까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사탄 마귀의 후손'이란 무슨 의미일까요? 요 8:43-44절에 "어찌하여 내 말을 깨닫지 못하느냐 이는 내 말을 들을 줄 알지 못함이로다.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그러므로 오늘날 ‘사탄 마귀의 후손’이란 예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사탄 마귀의 편에 선 자들을 가리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자의 후손'이란 동정녀의 몸에서 나신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말씀을 깨닫고 하나님의 편에 선 모든 크리스천들도 가리키고 있음을 알 수 있겠네요.








  • 셀트인생활짝 (220.73.***.58) 07.22 14:08
    7 5

    35회입니다^^
    악의 연합세력의 멸망은..코앞에.
    고맙습니다~
    댓글 신고

  • 인내가필요해 (211.212.***.152) 07.22 15:26
    4 6

    읽으면 읽을수록 머리가 환해지는 느낌입니다. 다음 글들이 계속 기대되네요~ 댓글 신고

  • mamistar1 홈페이지 이동하기 (211.212.***.86) 07.23 13:30
    4 7

    소액님의 글에 빠져 도리어 추천도 잊고 다음 글로 가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신고

댓글 쓰기 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글쓰기 답글
목록 윗글 아래글
윗글
네피림(거인)
아랫글
원수가 되게 하고 (1)

 

  • 윗글
  • 아랫글
  • 위로
기법강의
코스피
3140.51

▲10.42
0.33%

증시타임라인

실시간검색

  1. 셀트리온275,500▲
  2. 코미팜10,200▼
  3. 셀트리온헬스117,700▲
  4. 삼성전자77,200▲
  5. 카카오119,500▼
  6. 현대중공업111,500▲
  7. SK바이오사272,500▼
  8. 동진쎄미켐30,950▲
  9. 셀트리온제약153,600▲
  10. 사조대림30,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