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정보

토론게시판

글쓰기 답글 인쇄
목록 윗글 아래글
■ [필독] 파생인이면 누구나 반드시 보아야 합니다. 조회 : 1342
F천과지 (119.202.***.109) 작성글 더보기
쪽지 쓰기
친구 추가
미니홈
등급 중인
2019/07/30 15:52
 


  여러분께서 지금까지...  알고도 속고, 모르고도 속았던 전문가들의 실상을   인터넷상의 모든 정보를 취합하여,    공개하여 드리오니,   앞으로는 두 번 다시는!!   그릇된 판단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본 게시판을 오픈하는 목적은... 단언코  전문가들을 비방하고자 함이 아니며,  전문가들을 선택하실때.. 혹시 범할지 모를 오류를 최소화하라는 것이며 이런 정보들이 있다는것을 여러분이 알고서 판단한후 선택하시라는 것입니다.   

요술램프지니는 함께하는 회원 여러분의 절대적인 성공투자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대가 진정 삶과 죽음이 교차할수 있는 파생세계에서 성공하고자 한다면,  지금 그대가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것은 휴대폰을 들고서 버튼을 누르는 것 입니다.  

장사꾼은 무료방송과 하루 이틀 매매가 잘된 날 일부만 실전매매진행과정을 녹화방송으로 공개하고,  또, 일부 장사꾼은 바람잡이까지 동원하여 방송을 진행하죠!

그들의 쓴 글을 읽어보면,  거의 신(神)입니다.  손실났다는 글을 찾아 보기 힘듭니다. 재벌이죠..ㅋㅋ 

요술램프지니는 매일매일 실전매매진행과정을 녹화방송으로 공개함과 동시에 입소문을 통해 회원 스스로가 참여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잠시 눈을 감고 잠시 생각 해 보셔도 좋습니다..!!
 
그대가 파생판에 처음 입문했을때 가졌던 그 원대한 꿈은 어디가고,  지금 그대는 이방저방 무료방송의 타성에 젖어 찔러보기식 무료체험을 신청하고 계시지 않는지....  가는 세월에 계좌만 줄어드는 강태공의 시간을 보내고 계시지는 않는지... 오늘은 될 것 같다지만,  오늘도 역시나~로 끝나지는 않았는지.....

늘 느끼시겠지만,  이방 저방 무방 찾아 다녀봤자...  hts 차트에 줄이나 찍찍 그어대고 이미 지나고 고점, 이미 지나고 저점, 언급하는 그나물에 그밥! 이겠죠!!!!

 여러분도 느끼고 계시겠지만,  바람잡이를 동원하여 사기치는곳도 있습니다. 모의투자 계좌를 2개 오픈하여 한계좌는 선물매수 한계좌는 선물매도 그리고 한계좌는 콜옵션매수, 한계좌는 풋옵션매수하면서.. 장의 변동성이 커지면 계좌번호는 보여 주지 않고, 수익이 난 모투계좌만 보여주며 자랑질 하고,  강연회 한다고 하고서는 결혼식 하객 아르바이트 동원하듯이, 알바들을 동원하고,  그중 몇몇에게 이미 기획된 시나리오성 체험담을 앞에 나가서 발표하게 하면 긴가민가하던 실제 강연회 참석자들이 판단력이 흐려지게 되고, 판단력이 흐르지는 나이대에 있는 분들은 너도 나도 회원 가입하려고 하죠..!!    
제발  좀 속지 맙시다..!!


요술램프지니는 성공을 위해 달려 갈 준비된 그대!! 그대에게 새로운 패러다임과 성공의 길을 열어 드릴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알바성 글이 보이는 군요 !



























































 




























































닫기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 본 기능은 시범적용으로 추후 운영방침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글 글 글 글
  • kj6535 (49.142.***.15) 08.01 23:43
    0 0

    처음부터 끝까지읽다보니 눈이 아른거리내요.아주유익했읍니다.계속해서 이왕 말이나온김에 파생전반에걸쳐서 토론해주셨으면 좋겠읍니다.위에연급한 소위전문가들은 저에게는 모두생소한이름이고 제가알고있는 젼문가(일산가물치,홍탁가격매매.천기노인.제임스투자클럽,아마존소프트.vvip투자클럽.등)에대해서도 아시는분이나 겪어보신분의 느낌이나 견해를 동호인들끼리 허심탄회햐게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히 경청하겠읍니다.특히 자동매매시스템을 사용해보신분의 소감도 듣고싶습니다. 댓글 신고

  • 묵고묵고 홈페이지 이동하기 (61.102.***.250) 08.03 07:36
    0 0

    kj6535님 이 바닥에 들어 오신지 아직 얼마 안되신듯요(열거한 전문가들 "꽤 오래된 사람들인데)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고 그 그룹에 가입한 사람들 off에서 만나게 되면 그때 그룹 속사정 다 듣게 됩니다 돈벌었다는 사람 없어요 다 깡통 되었다고 하소연들 합니다 오래한 사람 들일수록 돈잃고 병 생겨 이 세상 하직 하는 사람도 여럿 보았고 심지어는 자기 손으로 이 세상 하직 하는 사람도 보았고요 그래도 저 전문가들 끝없이 변명 합니다 어찌보면 아주 악랄한 놈들이지요자동매매 씨스템은 아는 지인이 자기가 만든것이라며 한번 봐 달라 해서 보니 해선이 마치 미친x 널뛰듯 하는데 정신 못차리겠더군요 그것도 맘만 있으면 파일을시중에서 2-3만원에 구할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신고

  • F천과지 홈페이지 이동하기 (119.202.***.109) 08.03 13:14
    0 0

    kj6535 님은 쓰레기집하장인 아프리카(프리캡) 만 다니셨나 봅니다. 돈이 없어 자기 사이트도 없고, 방송시스템비도 없어 아프리카(프리캡)에서 공짜로 해 준다는.... ㅋㅋ 댓글 신고

댓글 쓰기 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글쓰기 답글
목록 윗글 아래글
윗글
31 항생 자동매매일지
아랫글
29 항생 나스닥 자동매매일지

 

  • 윗글
  • 아랫글
  • 위로
기법강의
rassi
증시타임라인
코스피
3025.49

▼-23.59
-0.77%

실시간검색

  1. 셀트리온219,000▼
  2. 코미팜9,340▼
  3. HMM26,900▼
  4. 삼성전자70,100▼
  5. 엘앤에프186,500▼
  6. 셀트리온헬스88,500▼
  7. 세종메디칼5,300↓
  8. 에코바이오8,770▼
  9. 삼성에스디에160,000▲
  10. LG전자12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