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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030000)] 디지털이 이끌 성장 조회 : 283
 
1Q Review: 북미, 중국, 그리고 디지털에 주목

- 투자의견 Buy 및 목표주가 31,000원 유지. 해외(북미·중국) 및 디지털 중심 외형 성장으로 매출총이익 가이던스(+10% y-y) 충족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디지털 위주로 재편되며 효율화된 인력 구조를 바탕으로 높은 영업이익률(18~20%) 유지할 것. 연내 대형 M&A(글로벌 애드테크·데이터 기업)를 통한 모멘텀도 보유. 안정성과 성장성 갖춘 가운데, 2021E PER 14배로 밸류에이션 매력 높음. 섹터내 Top-pick 유지

- 1분기 연결기준 매출총이익 2,713억원(+6% y-y), 영업이익 410억원(+34% y-y)으로 컨센서스 소폭 하회했으나, 1분기 최대 실적 달성

- 본사: 캡티브 광고주 신제품 발매 및 금융 관련 비캡티브 광고주 물량 증대로 고른 성장 보임. 캡티브 BTL 물량의 디지털 전환도 지속 중

- 해외: 북미, 중국 및 동남아의 디지털 중심 고성장세 지속. 특히 북미의 경우 디지털 통합 솔루션 사업(Biz-Connected Agency) 및 캡티브향 디지털 콘텐츠 제작 수혜가 두드러짐. 유럽 및 서남아 등 일부 지역은 코로나19 영향 지속되었으나, 디지털 대행 전환으로 빠른 회복세 기대

NH 이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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