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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트리 (270870)] 필수 소비재로의 변화 조회 : 422
증권가속보4 (61.33.***.123) 작성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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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포졸
2021/05/14 06:45
 
뉴트리 (270870) 필수 소비재로의 변화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48,000원으로 상향

- 투자의견 매수 유지, 목표주가 48,000원으로 12% 상향. 2021년 예상 EPS추정치 상향(3,034원 → 3,430원) 반영

- 1) 콜라겐의 지속적인 고성장, 2) 마스터바이옴의 급성장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3) 온라인 매출 비중 증가로 전사 이익률 개선 등 긍정적

1Q21 영업이익 106억원(+57% YoY)으로 분기 최대 실적 기록

- 1Q21 연결 매출액 740억원(+61.5% YoY, +32.8% QoQ), 영업이익 106억원(+57.1% YoY, +93.9% QoQ)으로 분기 최대 실적 기록

- 콜라겐의 지속적인 고성장에 신규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매출 가세

- 특히 마스터바이옴의 지노마스터(질건강 유산균) 인기 급성장으로 4Q20런칭 후 매출액 30억원 수준에서 1Q21 109억원으로 QoQ 고성장

- 마스터바이옴의 런칭 및 초기 마케팅비 집행으로 전체 마케팅비 130억원 ( +68.1% YoY, +80.5% QoQ)에도 14.3%의 높은 OPM 기록한 점 긍정적

매년 최대 실적 경신 중, 높은 실적 성장성에 주목

- 21년 매출액 2,981억원(+57% YoY), 영업이익 398억원(+69% YoY) 전망

- 콜라겐 시장의 선두 업체로서 2017년~2021년 연평균 매출액, 영업이익증가율 각각 49.1%, 71.4%의 고성장세 예상. 특히 19년 이후 매년 외형
성장률은 더 높게 증가 중(19년 +44%, 20년 +52%, 21년 +57% 전망)

- 콜라겐은 건기식 시장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음.국내 이너뷰티 시장 2011년 500억원에서 2019년 5,000억원으로 급성장. 콜라겐이 80% 이상으로 대부분을 차지하며 현재 6,000억원 규모로 추정 국내 콜라겐 제품 중 건기식 인정 제품은 3.6% 수준에 불과

- 뉴트리의 에버콜라겐은 1등 브랜드로 시장 선점하며 시장 성장 상회하는실적 성장

- 21F PER 11배. 압도적인 실적 성장에 대한 가치 반영 필요


대신 한경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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