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정보
청양군, 칠갑마루 쇼핑몰 입점 사회적경제기업 모집
뉴스핌 | 2021-06-24 15:51:48

[청양=뉴스핌] 권오헌 기자 = 충남 청양군은 오는 7월 새롭게 문을 여는 청양군 공동브랜드 '칠갑마루'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할 사회적경제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오는 7월 9일까지이다. 50개 품목에 한정해 업체를 선정할 계획으로 제품 사진 촬영, 상세페이지 디자인 및 제작, 광고와 마케팅을 지원한다.

청양군청 전경 [사진=청양군] 2021.06.24 kohhun@newspim.com

이는 행정안전부 주관 사회적경제 협업체계 구축 공모사업 선정 후 추진하는 세부사업으로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가 목적이다.

입점이 결정된 사회적경제 기업에는 농특산물이나 가공식품 외에도 서비스, 체험 분야까지 품목을 확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군이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에 입점하는 만큼 운영관리비, 판매수수료 등을 절감할 수 있다. 단 판매수수료(6%), 택배비, 택배 발송은 각 기업이 부담해야 한다.

kohhun@newspim.com

 

청양군 '명예감사관' 통해 주민자치 활성화
청양군 민선 7기 공모사업 예산 3000억원 돌파
청양군-건보공단, 장기요양 수급자 이동 지원
청양군 농산물 안전성분석센터 준공…320가지 잔류농약 검사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