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원스토어 "어른이 달 이벤트" 개최
프라임경제 | 2021-05-10 09:39:03
[프라임경제]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한 '어른이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는 오는 25일까지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어른이 달 퍼즐 맞추기'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3종의 퍼즐에 3개씩 총 9종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사용해 각각의 퍼즐을 완성하면 추가 게임 할인 쿠폰과 퍼즐 그림 속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 등도 다양하게 지급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제공되는 쿠폰 9종을 모두 사용할 경우 게임 결제 시 4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한번 더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원스토어 북스는 웹소설 마니아들을 위해 오는 10일부터 'ONE하면 공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신 판타지, 로맨스 장르의 작품 중 엄선된 인기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함께 50% 할인 쿠폰 총 20장을 증정한다.

또한 원스토어가 지난해 진행한 '판타지 무협 소설' 공모전 당선작의 정식 연재가 이번 달부터 시작된다. 공개작은 본상을 수상한 박이건 작가의 '회귀한 기레기가 겁나 잘한다'와 황금비둘기 작가의 '귀환했는데 입대 전날이다'이며, 다른 수상작들도 5월부터 순차적으로 정식 연재를 시작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게임 이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 20일까지는 지난 4월 원스토어에 입점한 '벅스'를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은 고객에게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하면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