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야놀자X핑크퐁, 어린이 여행자 위한 한정판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 2021-04-18 11:53:03
핑크퐁 아기상어 활용한 목욕가운, 헤어밴드, 슬리퍼 등

5월 한 달 간 국내 특급호텔에서 야놀자X핑크퐁 패키지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핑크퐁’ 등으로 유명한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어린이 여행객을 위한 한정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야놀자는 ‘소중한 휴식은 누구도 방해할 수 없다’는 뜻을 담은 ‘디엔디(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통해 야놀자가 지향하는 여가의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헬리녹스와 코닥에 이어 세 번째 야놀자 디엔디 에디션 제품은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야놀자X핑크퐁 아기상어 배스로브 세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호캉스(호텔+바캉스)를 테마로, 어린이를 위한 목욕가운, 헤어밴드, 슬리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핑크색과 뾰족한 귀 등 핑크퐁 특색을 살렸다. 총 2000개 한정 수량으로 나온다.

야놀자와 스마트스터디가 어린이 여행객을 위해 만든 한정판 이미지. 야놀자 제공

이번 협업 제품은 ‘야놀자X핑크퐁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패키지는 5월 한 달 동안 롯데호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그랜드 조선 제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국내 주요 특급호텔 16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1차 예약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2차 예약은 5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호텔에 따라 최대 77%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무료 조식 및 석식 등 야놀자 단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여행객에게 즐거운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핑크퐁 아기상어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여가 가치를 제고하고 휴식이 주는 즐거움을 고객과 공유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야놀자 #핑크퐁 #스마트스터디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