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BTS 하이브 뮤지엄서 삼성 TVㆍ스마트폰 만난다
이투데이 | 2021-05-16 11:03:08
[이투데이] 노우리 기자(we1228@etoday.co.kr)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

삼성전자는 총 2개 층으로 조성된 하이브 인사이트 곳곳에 ‘갤럭시 S21’과 ‘갤럭시 Tab S’ 시리즈, ‘Neo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을 비치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통해 뮤지엄 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보여준다. ‘원 테이크(One Take)’ 공간에서는 ‘Neo QLED’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전달한다.

또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S21에 설치된 ‘하이브 인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전시 공간을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비트 챌린지(Beat Challenge)’ 공간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활용한 리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달 14일 하이브 용산에 개관한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음악을 주제로 한 복합 문화공간이다.



[관련기사]
[종합] 'K반도체' 화답한 삼성전자 "171조 투자"ㆍSK하이닉스 "파운드리 생산량 2배로"
삼성전자, ‘갤럭시 북’ 시리즈 3종 정식 출시
[특징주] 삼성전자·SK하이닉스, 510조 투자 소식에 '반등'
방탄소년단, 美대표 음악잡지 ‘롤링스톤’ 표지 모델에…아시아 그룹 최초
삼성전자 냉장고, 유럽서 연이어 ‘최고’ 평가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