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인스턴트타투, BTS 히든曲 주제로 타투 콜렉션 공식 출시
파이낸셜뉴스 | 2021-06-19 09:01:03
인스턴트타투의 템포러리 타투를 적용한 모습. 사진은 BTS의 명곡인 FAKE LOVE 콜라보 제품이다. 인스턴트타투 제공.


[파이낸셜뉴스]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 인스턴트타투가 방탄소년단(BTS)의 인기곡을 주제로 한 '히든트랙' 콜렉션을 공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인스턴트타투의 방탄소년단 곡테마 타투스티커는 이번이 세번째 시리즈로 하이브의 컨텐츠,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통해 오는 23일 공식 출시된다.

인스턴트타투는 특허기술을 통해 물 없이도 가장 리얼한 타투 표현이 가능한 템포러리 타투 브랜드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자기표현 수단이자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새로운 BTS 곡 테마 타투스티커 ‘히든 트랙’ 콜렉션은 BTS앨범의 타이틀 곡은 아니지만, 아름다운 곡과 청춘에 대한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화양연화 앨범의 영포에버, 버터플라이 와 러브유어셀프 앨범의 매직샵, 베스트오브미의 4곡으로 구성됐다.

추가적으로 방탄소년단의 인기곡인 ’FAKE LOVE’와 '피 땀 눈물'의 인스턴트타투도 함께 출시 된다.

이를 통해 인스턴트타투는 올 초 출시 되었던 드림포에버 시리즈와 함께 총 14곡 의 방탄소년단 곡테마 공식 타투스티커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앞서 출시한 드림포에버의 경우 수차례 완판 행진을 한 바 있다.

인스턴트타투는 방탄소년단 곡테마 제품의 위버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히든트랙 4곡 모두 구매시 인스턴트타투 제품과 포토카드 수납이 가능한 2만원 상당의 방탄소년단로고 멀티 포켓 앨범을 증정하는 한정 세트도 선보인다.

김남숙 인스턴트타투 대표는"신규 BTS 곡테마 인스턴트타투 '히든 트랙' 출시를 통해 빅히트 아이피와의 방탄소년단 라이센싱 프로젝트가 확대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인스턴트타투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와 음악에 좀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