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오늘 뭐 먹지] 농심·오뚜기·CJ제일제당 외
프라임경제 | 2024-05-24 14:18:28
5월2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농심(004370)이 포테토칩 먹태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한 소스를 활용했다. 농심은 유명 호프집들의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안주메뉴를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 고추장마요맛은 5월27일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007310)가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뚜기의 대표 제품 '골드마요네스'와 부드러운 닭고기를 활용했다. 둘의 컬레버레이션으로 신제품은 '골드마요네스'의 패턴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조리법도 간편하다. 용기에 소스와 오뚜기밥을 넣고, 전자레인지용 덮개를 씌워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20초간 데운 후 마요네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 먹으면 된다.



CJ제일제당(097950)이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를 선보이며 매운맛 열풍을 이어간다.

이번 신제품은 수증기를 활용한 스팀과 열풍 등 CJ제일제당의 2단계 오븐 공법이 적용돼 식감을 극대화했다. 오븐에서 초벌한 덕분에 전자레인지만으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면 더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의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SAPOON SAPOON)'에서 여름을 맞아 '블루스무디'와 '블루에이드' 시즌 음료 2종을 7월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시즌 음료는 청량감을 위해 파란색을 테마로 바다를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스무디'는 홍삼과 우유가 더해진 진생치노에 부드러운 소다와 화이트 펄을 더했다. '블루에이드'는 라임과 민트가 어우러진 티에이드다.



이디야커피가 '콤부차'를 리뉴얼하며 3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새로운 맛을 추가한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

이디야커피 '콤부차'는 △홍차·녹차 추출액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로 발효한 콤부차 원액 △과일 티 농축액을 블렌딩한 음료다. 새콤달콤한 과일의 향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맛은 기존의 △청포도레몬 △복숭아망고를 비롯해 새로운 △석유애플라임까지 총 3종이다.

콤부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동물복지 고추장 닭갈비'와 '동물복지 후라이드 윙 치킨'을 출시했다.

올가는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안전한 사료로 키운 국내산 닭을 원료로 이번 신제품을 만들었다.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 △SIS(Shop In Shop)매장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는 무더위에 시원한 메뉴로 면요리 4종을 출시했다.

'소고기 규카츠&메밀소바 정식'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규카츠와 생메밀면으로 쫄깃함을 더했다.

'육전 비빔냉면'은 클로렐라 면에 유명 냉면 맛진인 교동면옥의 비법 소스를 더했다. '초계국수'와 '오리엔탈 분짜'도 여름 별미로 선보였다.

프레시지 면 요리 4종은 마켓컬리와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푸디버스가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 협업해 '밥굽남 특왕 통다리'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일면 '산적 바비큐'로 불리는 특대형 사이즈의 돼지 앞다리살 부위를 통째로 조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튜브 '산적 TV'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기 요리법을 알린 밥굽남이 직접 레시피 개발에 참여했다.

신제품은 엄선된 돼지 앞다리살을 72도 저온에서 오랜 시간 속까지 가열 후 급속 냉동했다.


배예진 기자 byj2@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