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이어폰샵, 유코텍 'RE-2' 레퍼런스 인이어 이어폰 출시
에이빙 | 2021-07-26 13:37:00

이어폰샵(Earphoneshop, 대표 우양기)은 지난 21일, 국내 이어폰 브랜드 유코텍(UCOTECH)의 'RE-2' 레퍼런스 인이어 이어폰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코텍 RE-2는 DF(Diffuse Field) Target(측정치 그래프의 보정 그래프)에 맞게 튜닝된 유코텍의 새로운 제품으로 각 음역대의 소리를 균형감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10mm Be(베릴륨:Beryllium) Coating Driver를 사용해 다이나믹 드라이버에서 항상 부족한 고음역대를 만들며, 저음의 양을 조절해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베릴륨은 낮은 비중을 갖고 있으면서도, 단단한 성질을 갖고 있는 토금속이며, 진동에 있어서 가벼우면서도 단단하다. 이는 일반적인 다이나믹 드라이버보다 더 빠른 반응속도를 만들며, 퍼지는 형태의 소리가 아닌 단단한 형태의 소리를 만드는 데 우수하다.

RE-2 레퍼런스 인이어 이어폰은 노즐의 각도를 중심 점으로부터 약 10도 정도 기울어진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눈에 띈다. 노즐을 꺾음으로써 삽입 깊이에 따른 소리의 변화를 최소화하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귀가 피로하지 않은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Middle parts는 2개의홀이 존재하며, 내부 체적에서 발생하는 공기를 제어하고 있다. 특히, 윗면에 위치한 홀에 파이프를 삽입해, 내부 공기의 흐름을 터보 형태로조절했다. 이를 통해 단단한 소리를 제공한다.

국내에서 새롭게 만든 이어팁은 경도를 낮추어 귀에 더욱 부드럽게 삽입된다. 또한, 이어팁의 길이를 늘려 착용감이 더 좋아졌다.

케이블은 OCC Cu Litz 6N 4core를 사용했다. 이 케이블에 은도금 처리와 코어 내부의 심 수(내부선의 가닥 수)를 높여 더욱 빠르게 음을 전달하고, 내구성을 상승시켰다.

우양기 이어폰샵 대표는 "국내 이어폰 브랜드 중 오랜 기간 사랑받은 유코텍의 신제품을 이어폰샵을 통해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신제품 론칭 기념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코텍 RE-2 레퍼런스 이어폰은 이어폰샵(Earphoneshop) 홈페이지 및 대학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