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언론사별 뉴스

엔카닷컴, 2021년 3분기 16개 직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에이빙 | 2021-07-27 13:26:00

- 84일까지 20213분기 공채 서류 모집 진행

- 제작·개발부, 사업·서비스부, 경영지원 분야 16개 직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엔카닷컴 2021년 3분기 신입·경력사원 인재 모집│제공-엔카닷컴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2021년 3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3분기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 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16개 직무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실시하며 기간은 8월 4일까지다.

모집은 제작·개발 분야의 경우 ▲Back-end 개발 ▲Front-end 개발 ▲iOS 앱 개발 ▲DevOps 엔지니어 ▲비교견적(온라인 경매) PO ▲웹/앱 서비스 기획 PM 분야이며, 사업·서비스 분야는 ▲온라인사업기획(팀리더) ▲서비스 생산 프로세스 설계 ▲비교견적 운영 및 기획 ▲사업기획 및 데이터분석 ▲컨설팅(서울 강서/수원) ▲진단/성능점검 분야, 경영지원 분야는 ▲채용담당 ▲Payroll & 시스템 개선 ▲현장조직 인사담당 ▲회계담당 분야다.

특히 엔카닷컴은 IT 인재 확보에 주력해 이번 분기 공채 중 제작·개발 분야의 채용 인원을 가장 크게 모집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IT 플랫폼사로서 기업 역량이 강화됨에 따라 매년 개발자 채용 규모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재직 중인 IT 분야 인력은 약 30%에 달한다.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엔카닷컴 연승원 인사팀장은 “엔카닷컴은 국내 1위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서 자동차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나날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라며 “매 분기 공개 채용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인재 확보에 집중하며 업계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카닷컴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75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거래 플랫폼이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등의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