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발급량으로 알아본 인기 카드 공개
파이낸셜뉴스 | 2025-07-08 13:01:02
파이낸셜뉴스 | 2025-07-08 13:01:02
![]() |
올해 2·4분기 뱅크샐러드 카드 발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마일리지 적립 카드 중 발급량 1위는 '삼성카드 앤마일리지(& MILEAGE PLATINUM)'가 차지했다. 삼성카드 앤마일리지는 대표적인 항공 마일리지 특화 카드다. 천 원당 최대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제공 등 항공 이용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키워드 관련 카드 발급량도 증가했다. 올해 2분기 '현대카드 MM'과 'NH농협카드 zgm.일본여행중'의 발급량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8%, 250% 가량 증가했다.
뱅크샐러드는 최근 '이번 달 받은 카드혜택' 서비스를 출시하며 카드혜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서비스는 항공권이나 숙박시설 결제 등 여행 관련 결제 내역이 감지되면 사용자의 보유 카드를 분석해 여행 관련 혜택이 있는 카드를 찾아 혜택 사용 방법을 안내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추천한다.
또 뱅크샐러드는 다양한 카드 혜택을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마일리지 적립형 카드 중에서도 △공항 라운지 무료 △호텔?숙박 △여행?항공 △면세점 △해외 결제 등 휴가나 여행 관련 혜택이 포함된 카드만 보아 볼 수 있고, ‘소비 습관에 맞는 카드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소비 패턴을 분석해 혜택 1원까지 계산된 신용·체크 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세분화된 카드 필터링 서비스로 최대 혜택을 받으려는 소비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올해 7월 뱅크샐러드 카드 필터 중 마일리지, 항공 등 여행 관련 필터 선택 비중은 작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이시각 포토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