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 | 2025-10-17 10:20:52

국내 유일의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정규 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BMW Ladies Championship 2025)'가 갤러리 경험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줄 프리미엄 공간 'BMW 프로이데 라운지(Freude Loung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신설한 옥토버페스트 라운지, 1박 2일 갤러리 티켓 및 엑설런스 라운지 완판 등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대한 골프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신설한 'BMW 프로이데 라운지'는 갤러리들의 다이내믹한 경기 관람뿐 아니라 고품격의 식음 서비스와 편안한 휴식, 그리고 브랜드 감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18번홀 그린 옆 2층에 자리 잡고 있어 대회장의 수려한 해안 절경과 선수들의 클러치 퍼팅 장면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고 대회의 긴장감과 감동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BMW 프로이데 라운지 티켓은 BMW 밴티지 앱을 통해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는 오는 19일까지 나흘간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에서 개최된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이른 아침부터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대회장을 찾아오시는 국내외 골프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놀랐다"라며 "이러한 골프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해남군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한편, 앞으로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해남을 세계적인 골프 관광 중심지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