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블랙야크, 아이유와 함께 스릴러 컨셉 ‘야크아이스’ 캠페인 공개
뉴스토마토 | 2021-05-10 09:58:34



블랙야크는 아이유와 함께한 '야크아이스' 2021 SS시즌 두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블랙야크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냉감 제품 ‘야크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아이유와 함께 야크아이스의 기능을 스릴러 컨셉과 연결한 2021 SS 시즌 두 번째 캠페인을 10일 공개했다.

‘야크 아이스’는 블랙야크의 대표 냉감 제품 시리즈이자 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의 이름이다. 자일리톨 원료가 포함된 소재로 수분 접촉 시 열을 빼앗는 원리를 이용해 냉각 효과를 발휘,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적정 체온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 기능을 스릴러를 컨셉으로 연결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입는 순간 등골이 서늘해지는 것 같은 야크아이스만의 차별화된 시원함을 효과적이면서도 흥미롭게 전달한다. 특히 공개된 화보에서 강렬한 무드의 붉은색 컬러를 배경으로 무언가 두려워하는 듯한 아이유의 표정은 한 편의 스릴러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며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야크아이스 냉감 티셔츠에 트레이닝 바지, 반바지, 레깅스 등을 매치한 MZ세대 산린이 아이유만의 센스 넘치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도 담았다. 그 중에서도 아이유가 착용한 대표 제품인 ‘BAC청화티셔츠’와 ‘BAC설악3티셔츠’는 블랙야크의 냉감 기술력에 국내에서 사용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플러스틱’를 더해 시원하면서도 환경까지 생각하며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실제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아이유는 이 제품들을 입어 보고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옷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착용감과 디자인, 입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촉감 등 야크아이스의 우수한 기능성에 대해 연신 감탄과 만족스러움을 보여줬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야크아이스만의 우수한 냉감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컨셉으로 아이유의 완벽한 호흡이 더해져 올 여름 시원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스릴러 컨셉의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 야크아이스 캠페인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