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오늘 뭐 먹지] 롯데칠성음료·동서식품·CJ제일제당 외
프라임경제 | 2021-05-11 17:55:50
[프라임경제] 11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브랜드 '옐로우 테일(Yellow tail)'의 가격을 6월말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옐로우 테일의 △카버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멜롯(Merlot) △쉬라즈(Shiraz) △샤도네이Chardonnay) △모스카토(Moscato) △핑크 모스카토(Pink Moscato) 등 총 6종이다.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굽네치킨이 공개한 '굽네 갈릭마왕' 동영상 광고가 조회수 110만을 돌파했다. 굽네치킨은 동영상 조회수 110만 돌파를 기념해 16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 갈릭마왕과 함께 지난달 28일 출시한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도 맛볼 수 있다. 할인 메뉴는 △굽네 갈릭마왕+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세트 △굽네 페퍼로니 찹찹 피자 단품이다.

CJ제일제당이 맛 품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 제일안주를 선보였다. 제일안주는 번거로운 재료 손질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 1분이면 간편하게 요리형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리뉴얼한 제품은 △소양불막창 △순살불닭 △불돼지껍데기 3종으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자극적인 매운맛'과 '식감'을 개선했다. 하이트진로와도 손을 잡고 캐릭터 '진로 두꺼비'를 패키지 디자인 전면에 반영했다.

하이네켄이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하이네켄 제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하이네켄 제로 전용잔과 미니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전국 편의점에서 묶음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전국 유명 식당들과 손잡고 인기 메뉴를 가정간편식(HMR)으로 만들어 출시한다. 이들 HMR 제품의 브랜드는, 지난 10년간 배민 앱에서 판매된 인기 메뉴들 중에 엄선했다는 의미를 담아 '배민의발견'으로 정했다. 배민의발견은 배민이 직접 발굴한 식당에 대해서 전문 식품 제조 및 판매사와 연결해 상품화를 돕고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도 지원한다. 업주에게는 가게 브랜드와 메뉴 레시피 공유에 대한 로열티로 상품 판매 거래액의 일정비율을 돌려 준다. 오늘 첫 공개되는 1호 제품은 '강훈 사장님의 팔백집 쫄갈비'다. 팔백집은 일반 갈비와 달리 졸여서 먹는 '쫄갈비'라는 메뉴로, 대학생이 밀집해 있는 서울 성북구 일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써브웨이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아보카도를 곁들인 터키 샌드위치를 12% 할인가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인 ‘터키 샌드위치&아보카도 추가’는 터키 샌드위치에 아보카도 퓨레 한 스쿱을 추가한 여름 시즌 추천 메뉴다.

매일홀딩스의 외식전문기업 엠즈씨드가 오는 17일 이탈리안 다이닝 '더 키친 일뽀르노(The Kitchen ILFORNO)'를 론칭한다. 이탈리아어로 화덕(Forno)이라는 뜻을 가진 일뽀르노는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의 그릴 요리와 파스타, 화덕피자 등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11일부터 7월12일까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 1인 1회 주문 시 제조음료를 최대 20잔까지 주문 가능하도록 한시적으로 변경해 운영한다.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으로 구성된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서다.

농심이 이번달부터 무라벨 백산수 판매를 시작하고, 연말까지 백산수 전체 판매 물량의 50%를 무라벨로 전환할 계획이다.

동서식품은 다크 로스팅 원두로 만든 '맥심 티오피 스모키' 2종을 출시한다. 맥심 티오피 스모키는 커피 추출액 제조 시 '향 회수 공법'을 적용해 원두 본연의 커피향을 살린 게 특징이다. 또 아라비카 100% 원두를 강하게 다크 로스팅해 한층 진하고 스모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티오피 스모키 블랙'과 '티오피 스모키 라떼' 2종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5월 12일, 19일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월 12일과 19일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황이화 기자 hih@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