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오늘 뭐 먹지] 오리온·샘표·웅진식품·일동후디스 외
프라임경제 | 2021-06-22 16:30:47
[프라임경제] 22일 식음료 업계 신제품 출시 및 할인 소식.

오리온이 고추 튀김의 맛과 식감을 재현한 '고추칩'을 출시한다. 감자와 옥수수 두 가지 원재료를 조합했는데, 제과업계에서도 두 개의 원재료를 조합하는 것은 드문 사례다. 오리온은 1020세대를 비롯해 홈술족에게도 인기 끌 것으로 기대했다.

피자알볼로가 '날개피자'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요리 브루스케타를 모티브로 한 이 제품은 도우 위에 수제 마늘빵을 올려 조각당 하나의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라지 사이즈 기준 갈릭새우·핫치킨·파인애플·옥수수·바질페스토 등이 올라가 총 4가지 맛을 구현한다. 피자알볼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7월31일까지 날개피자 라지 주문 시 6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와디즈 펀딩에서 '더 진(眞) 두유' 2종을 공개한다. 더 진(眞) 두유 2종은 '더 진 두유'와 '더 진 검은콩 두유'로 구성됐다. 더 진 두유는 콩 분말 원액 96%가 함유된 우유고, 더 진 검은콩 두유는 95.9%의 원액이 들어있다. 둘 다 100% 국산콩을 사용했다. 더 진 두유는 와디즈 펀딩에서 처음 공개, 이벤트를 통해 최대 55% 할인 제공된다.

샘표가 고기 맛을 살린 '매콤 쌈토장'을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한 쌈토장에 청양초를 넣었다. 매콤 쌈토장은 토장으로 만든다. 토장은 옛 양반가에서 된장찌개를 맛있게 먹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 먹던 별미장이다.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오는 27일까지 G마켓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우 조정석이 하늘보리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과 친필 싸인 등을 증정한다.

한촌설렁탕이 △소한마리 한촌탕 △삼계설렁탕 △도가니탕 △꼬리곰탕 등의 보양 메뉴를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6월 현재 한촌설렁탕에서 판매되고 있는 보양식 메뉴의 배달 매출은 전월 대비 약 150 증가했다.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식단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주문할 수 있는 '단품 판매' 서비스를 선보였다. 케어비는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뉴는 총 500가지다. 케어비는 유전자 분석을 통해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 중이다. 케어비는 다음달 6일까지 △케어비 식단 세트 추가 증정 △배송비 3000 포인트 페이백 △단품 3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 50% 할인 쿠폰 지급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관장이 앰플형 건강드링크 '정관장 활기력(20mlx1병)'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회사는 최근 온라인몰에서의 가파른 성장사에 힘입어 편의점 입점을 통해, 젊은 고객 유입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활기력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등 식물성 원료와 비타민B·C를 배합한 앰플형 드링크 제품이다.

오비맥주의 한맥이 '음 챌린지'를 진행하고 최우수 영상 제작자 3명에게 '요리용디'의 음 챌린지 기념 팬미팅 참가 자격을 제공한다. 음 챌린지는 재미있는 소리·표정과 함께 한맥을 음용하는 모습을 담은 15초 이내의 영상을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된 다양한 영상은 한맥이 재편집해 요리용디 유튜브 채널에서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제과가 스낵시장 대표 해산물스낵인 '오잉'의 하위 브랜드로 '오잉포차'를 새롭게 선보이며 첫 번째 제품으로 '오잉포차 꾸이오잉칩'을 출시했다. 오잉포차 꾸이오잉칩은 식물성 단백질을 사용했다.

할리스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암호화폐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할리스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리스는 오프라인 결제를 시작으로 향후 앱 내 스마트오더와 선불카드 구매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할리스는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매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1일 1회에 한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6000원 미만 구매시 총 금액의 50%를 할인한다. 아울러 페이코인 신규 가입 시 2페이코인을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을 론칭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뮨몰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이다. 베스트셀러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포함해 다양한 하이뮨 브랜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는 쇼핑몰 론칭을 기념해 오는 7월4일까지 하이뮨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5000포인트 △5000원 구매 쿠폰 △첫 구매 후 재구매시 5000원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가 운동에 열광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게토레이 오렌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의 유일한 오렌지맛이다.

hy가 BTS 패키지를 적용한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의 할랄 인증을 마치고 해외 수출을 확대하기로 했다. 이번 할랄 인증은 KMF(한국이슬람중앙회)로부터 받았다.

황이화 기자 hih@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