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MINI 코리아, 비대면 "미니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 진행
뉴스핌 | 2021-07-27 15:27:00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MINI(미니) 코리아가 오는 8월 13일과 14일 미니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미니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MINI DRIVE-IN MOVIE NIGHT)'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뉴 미니 패밀리 출시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미니 드라이빙 센터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자동차 극장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진= 미니 코리아]

미니 드라이브 인 무비나잇은 2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상영작은 종횡무진하는 미니의 모습이 담긴 '이탈리안 잡(Italian Job)'으로 1969년 오리지널 버전과 2003년 리메이크 버전이 교차 상영될 예정이다.

팀당 참석 가능 인원은 동반 1인 포함 최대 2인으로 미니 소유 고객에게 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회원가입 후 선착순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참가자 및 동반자에게 텀블러와 더플백으로 구성된 '미니+스타벅스'
협업 웰컴 패키지를 제공한다.

미니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안전 보장을 위해 손 소독제 비치 및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하게 따르며 이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니 드라이브 인 무비 나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MINI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origin@newspim.com

MINI코리아, 스타벅스와 '브루잉 카' 방문 신청 접수
[시승기] 예쁘고 강하고 편해져서 돌아왔다…뉴 미니(Mini)
BMW코리아, 여름맞이 BMWMINI 무상점검 캠페인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