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대전 동구 "동구민을 믿어요! 힘내세요!"
뉴스핌 | 2021-07-28 14:07:58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동구민을 믿어요! 힘내세요' 

대전 동구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현수막과 SNS 등을 통해 거리두기 동참 내용을 담은 응원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대전 동구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현수막과 SNS 등을 통해 거리두기 동참 내용을 담은 응원메시지를 게시했다. [사진=대전 동구] 2021.07.28 gyun507@newspim.com

동구는 구청사와 16개 동 행정복지센터 등 관내 지정 게시대에 '으라차차 힘내요 동구!' '토닥토닥, 구민 여러분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등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의 마음을 달래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현수막을 게시했다.

해당 현수막들은 시각적으로나마 위안의 마음을 전하고 구민 모두가 서로를 위로·응원하는 분위기 속에서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또한 SNS와 동 밴드에는 '동구민을 믿어요! 힘내세요!' 카드 뉴스와 4단계 방역수칙을 함께 홍보해 자생단체 회원들을 중심으로 'SNS로 힘내세요! 릴레이 캠페인'을 펼치는 등 코로나 19 사태를 함께 이겨내자는 희망과 응원, 공감의 메시지를 구민들에 전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구민들이 똘똘 뭉쳐 서로 응원하며 조금만 더 힘을 낸다면 코로나 19와 폭염을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몸의 거리는 유지하되 마음의 거리는 더욱더 가깝게 하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자"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

대전 동구 437개 부동산 중개업소 마스크 지원
대전 동구, 저소득층 연탄쿠폰 신청 접수
대전 동구-도공, 고속도로 유휴부지에 체육시설 조성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