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에듀윌, 30년 강의 경력 김용철 교수의 ‘실전 공무원 행정법’ 소개
파이낸셜뉴스 | 2021-07-29 23:01:0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 행정법 김용철 교수는 ‘실전 행정법’ 강의로 문제풀이 응용력을 키워주고, 최신 판례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행정법 기초 용어부터 기출까지 수험생의 눈 높이에 맞춘 꼼꼼한 강의로 노베이스 초시생들도 쉽게 이해가 가능하다. 특히, 어려운 법률 용어와 문장도 알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 행정법을 접했을 때 대부분 찍어서 45점을 받았다고 밝힌 합격생은 “판례집 정리도 기본강의와 심화강의를 듣고 나니 전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이해력이 늘었다”며, “반복되는 기출을 5번 정도 풀고, 모의고사 문제집을 3번 반복해서 풀었더니, 이번 지방직 공무원 시험에서 95점이 나왔다”고 후기를 전하며, “김용철 교수님의 수업을 선택하면 수 개월을 절약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어려운 판례를 친근하게 해설해주는 강의력과 딱딱하지 않고 재미있게 풀어서 강의하기 때문에 기억에 오래 남는다는 평이 많다. 또, 시험의 흐름에 따른 중요도를 알려줘서 더 전략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문제풀이도 정확하게 요점만 잡아주어 쉽게 파악이 되고, 복습하기에도 좋다.

에듀윌은 김용철 교수의 공무원 행정법총론 최신 판례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수험생들은 해당 특강을 통해 기존 판례와의 연관성을 통해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초시생을 위한 기초 특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김용철 교수의 공무원 행정법총론 강의는 온라인 강의 또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부산 서면학원과 서울 노량진 군무원 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