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에이피아이앤씨, IMID 2021서 초고속 대기압 플라즈마 표면처리 장비 iZET 모델 알린다
에이빙 | 2021-07-30 19:00:00

'i' Series│사진 제공-에이피아이앤씨

㈜에이피아이앤씨(Applied Plasma Inc., 대표 박재범)는 오는 8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 C홀에서 열리는 'IMID 2021(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에 참가한다.

API는 고밀도, 고효율의 플라즈마를 생성할 수 있도록 기술 연구개발에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API의 대기압 플라즈마 표면처리 장비는 대표적인 3-Dimension 대기압 플라즈마 장비의 표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i' Series의 대표 장비 iZET 모델은 산업 전반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완성도를 높여 고객 제품의 부가가치를 가장 효과적으로 증대시키는 초고속 대기압 플라즈마 표면처리 장비다. 이상적으로 최적 설계되어 제작된 iZET 노즐에서 방출되는 초고밀도 이온 플라즈마는 제품 표면에 이온이 충돌하면서 각종 유기물을 분해, 미세입자 무기물을 제전하여 제거, 표면적이 증대되는 에칭, 고반응성 라디칼 그룹을 형성시키는 등의 효과를 가진다. 이러한 효과로부터 초고 청정 표면이나 기능성 표면을 쉽게 만들 수 있다.

API 관계자는 "당사 연구소는 다양한 대기압 플라즈마 장비와 표면 분석 장비를 활용하여 아낌없이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고 회사를 소개했다. 이어 "자사 제품은 다양한 소재 및 다양한 형상에 적용할 수 있으며, 자가 진단 기능이 적용되어 매우 안정적인 플라즈마 사용이 가능하다. 또, 연속 동작 및 ON/OFF 동작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가 후원하는 IMID 2021의 주요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OLED, LCD, Wearable, Flexible, Touch, Automotive, Micro Display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 및 설비-생산장비, 검사장비, 측정장비, 수리장비, 계측기기, 클린룸 설비 등 △디스플레이 관련 재료 및 부품-Glass, Color Filter, BLU, 편광필름, Drive IC, OLED 재료, ITO 타겟 등

→ IMID 2021 뉴스 특별 페이지 바로 가기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