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경과원, '경기도 공유경제' BI·슬로건 공모
파이낸셜뉴스 | 2021-08-02 12:35:03
30일~9월 16일까지, 경기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 공유경제 BI·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과 ‘혁신성장 촉진’이라는 경기도 공유경제 정책의 방향과 가치를 BI와 슬로건을 활용하여 도민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격은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독창성, 표현력, 활용가능성, 정책 부합성으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6개 팀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경과원 원장 명의의 상장이 주어지며, 대상 1팀에게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 우수상 3팀에게 각 50만원의 상금도 지급된다.

수상자는 개별 통보되며 시상식은 경기도 공유경제포럼이 열리는 10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공유경제 사업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사업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과 동참, 지지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며 “수상작은 경기도 공유경제 관련 사업 및 정책에 활용될 예정으로 도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이지비즈 홈페이지 및 공유경제포럼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작품 파일과 함께 경기도 공유경제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30일부터 9월 16일(목) 16시까지이며,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정책연구실로 문의하면 된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ssi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