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교육 기반 나눔 활동 10년 이상 꾸준히 이어와
파이낸셜뉴스 | 2021-08-04 16:05:0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산하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등 활동을 1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교육을 기반으로 보다 따듯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에듀윌은 2004년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지원하던 일을 정례화해 ‘검정고시 지원’ 진행하고 있다. 2009년부터는 법무부와 서울시복지재단 등과 협약을 맺어 대규모 지원을 이어 나갔고, 전국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시금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총 6천 5백여명 이상의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지원’ 활동을 하며, 교육을 통해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설립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장학재단’ 역시 벌써 10년 이상 운영되고 있다. 2010년 에듀윌 장학생 1기 10명을 선발한 후, 매년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초 역시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현재까지 총 120명의 학생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교육을 통한 나눔 활동은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교육을 통해 우리 주위 이웃들이 자립하고, 나아가 발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나눔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