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추석 선물로 이 와인 어때요
파이낸셜뉴스 | 2021-09-18 08:41:03

이번 추석 선물로 와인 인기가 뜨겁다.

레뱅드매일은 2021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와인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 선물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세트부터 프리미엄 와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와인이 가진 고유의 스토리와 더불어 소비자 니즈에 집중한 와인 세트 구성이 인상적이다.

칠레 최초 친환경 인증 와이너리 '얄리'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프랑스 와인 '로쉐 마제', 칠레 정상급 브랜드 '라포스톨'과 프리미엄 미국 와인의 선구자 '파리의 심판 1위'로 잘 알려진 '끌로 뒤 발'은 매년 명절 선물 세트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고가 선물로 정성을 대신하는 수요를 감안해 프랑스의 현존하는 문화유산이자 437년의 역사를 이어온 상파뉴 지역의 가장 오래된 와인 하우스 '고세'와 '전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샴페인 브랜드 TOP 25' '도츠'의 아이콘 와인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샴페인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올해는 새롭게 출시한 와인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예년보다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미국 내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및 성장률 1위의 '조쉬', 끼안띠 클라시코 TOP 생산자 '로르나노'에 포르투갈 포트 와인 'Class A' 등급 생산자 '포르투 발도우로' 포트 와인 세트까지 더해져 인상적이다.

기존의 백화점, 대형마트 외에도 편의점, 슈퍼, 레뱅 와인샵을 포함한 여러 와인샵까지 선물 세트 판매 영역을 넓혔다. 특히 올해는 국내 와인시장의 성장세를 타고 직영 와인 매장인 '레뱅 와인샵'의 5개 점포가 추가 확장됐다.

지난 6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 오픈한 3호 서초동점, 4호 고덕 강일점에 이어 다섯 번째 직영샵인 여의도점이 지난 3일, 6호점인 롯데 아울렛 서울역 레뱅 와인샵은 16일 오픈했다.

레뱅드매일 마케팅 총괄 박소영 전무는 "국내에 수입되는 와인의 종류가 점차 다양하고 세분화되고, 와인을 즐기는 문화와 함께 와인을 선물하는 문화 또한 자리잡았다"며 "레뱅 와인샵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와인들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