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경륜경정 스피드온 27일부터 ‘친구초대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 2021-10-26 23:35:04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경륜경정 스피드온(Speed-On)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추천인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피드온에 가입된 기존 회원 추천을 받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때 추천인 입력란에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천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각각 2000원(추천회원 최대 2만원)의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시작되는 친구초대 프로모션은 기존 회원가입 마일리지 이벤트 종료(10월31일)와 연계해 시작되며 선착순 5000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경륜경정 스피드온 ‘친구초대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 스피드온 ‘친구초대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또한 보다 많은 친구초대 프로모션 참가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추천 회원 1인당 신규 회원은 최대 10명까지만 추천이 인정된다.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 10명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면 2만원의 마일리지를 지급받을 수 있는 것이다. 프로모션 혜택 여부는 스피드온앱 이벤트 응모 알림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스피드온 은행연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했던 외국인 등에게 스피드온에 예치금을 충전(입금)할 수 있는 가상계좌 발급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 이로써 기존 영업장 방문으로 충전(입금)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이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다만 최초 가상계좌를 발급받으려면 먼저 영업장을 방문해 본인확인 절차를 한 번 거쳐야 한다. 출금은 기존과 동일하게 영업장을 방문해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