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BMW코리아,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
뉴스핌 | 2021-11-30 12:18:00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BMW코리아는 오는 12월 7일 오후 3시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모델은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과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 BMW 코리아]

BMW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이달 BMW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인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뉴 X3 M 컴페티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모델로 총 9대만 한정 판매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차체 외부에 M 모델 전용 색상인 M 마리나 베이 블루 컬러가 적용되고 카본 미러 캡, 21인치 V 스포크 휠 등이 장착돼 한층 특별하고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한다.

블랙과 미드랜드 베이지 두 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 실내에는 뛰어난 고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메리노 가죽 및 알칸타라 내장재가 적용된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8초 만에 가속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 1억1840만원이다.

BMW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 역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뉴 M4 컴페티션 M xDrive는 라인업 최초의 사륜구동 모델로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 시스템이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5초에 불과하며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히 전환 가능한 M xDrive와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 덕분에 BMW M 특유의 극한의 운전 재미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차체 외부에 어반 그린 컬러가 적용되고 실내에는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 M 레더 스티어링 휠 및 M 레더 메리노 가죽으로 마감된 카본 버킷 시트가 기본 장착된다.

가격은 1억4010만원이며 국내에 단 8대만 한정 판매된다.

[사진= BMW 코리아]

origi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