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볼보트럭코리아, 부산신항 사업소 확장 개소
프라임경제 | 2021-12-03 13:34:06
[프라임경제]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2일 '볼보트럭 부산신항 사업소'에서 확장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남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볼보트럭 부산신항 사업소는 부산 신항만이 태생하던 시기였던 2014년에 처음 문을 열었다. 개소한 지 7여 년이 지난 지금 증가하는 정비 수요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해 걸맞은 규모로 확장해서 새롭게 고객들을 맞이한다.

새단장을 마친 볼보트럭 부산신항 사업소는 기존 2450㎡(약 740평)에서 1만㎡(약 3300평) 규모로 약 4.5배 확장됐다. 트럭을 정비할 수 있는 워크베이도 판금 및 도장 시설을 포함해 10개에서 17개로 늘어났다.

볼보트럭 글로벌 규격에 따라 설계된 최신식 시설과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부산 지역 정비 수요를 책임지는 서비스 거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동남권 지역의 교통 및 물류 거점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온 부산신항 사업소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고 소개했다.

이어 "앞으로도 부산신항 사업소가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지역경제를 함께 발전시키는 서비스 거점으로 자리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에 확장 개소한 부산신항 사업소를 비롯해 전국 31개의 서비스 거점을 구축하며 국내 수입 상용차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나아가 지속적인 투자로 국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