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딜리딜리,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서 다양한 피부톤에 적합한 '딜리딜리' 색조 브랜드 소개해
에이빙 | 2021-12-06 19:40:00

사진 제공-딜리딜리

㈜딜리딜리(DillyDilly Inc., 대표 김혜민)는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에 참가했다.

딜리딜리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UAE의 수많은 패션 및 뷰티 매장을 조사하며 K-beauty의 중동지역 진출에 관하여 연구했다. 중동지역 대부분의 화장품 브랜드 등은 한국산 스킨케어 제품에 큰 비중을 두지만, 메이크업 제품은 큰 집중을 받지 못하고 있는 시장에 영감을 받아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었다. 딜리딜리는 한국의 뛰어난 색조 화장품 제조기술을 중동지역의 다양한 피부톤에 결합해 색을 개발, 모든 제품을 한국에서 제조해 판매 중이다.

모든 사람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용하고 삶의 모든 측면에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딜리딜리는, '나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라'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목표 시장은 GCC(걸프 및 중동), 인도, 아프리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K-beauty에 관심이 있는 18~35세 사이의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이에 딜리딜리는 두바이에도 법인을 갖고 있어 중동 및 인도, 아프리카 지역 바이어들에게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UAE 인증을 완료해 GCC 지역에 바로 판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딜리딜리

딜리딜리 관계자는 "2021년 12월 아이섀도 론칭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스킨케어 및 색조 화장품에 대해 연구 개발 중으로, 2022년 많은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온라인 판매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사람들이 자기 안에 숨겨져 있던 아름다움을 발견해 스스로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는 지난 3월 오픈해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70여 개의 화학 관련 업체들이 입점해 있다. 비대면 방식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며 산업용 화학제품(도료, 접착제, 계면활성제, MDI, Polybutene, 폴리올, 촉매, 발포제, 첨가제, 파이프, 생활용 플라스틱, 첨가제 등)과 화장품(선블록, 스킨, 로션, 샴푸, 마스크팩 등)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화학산업은 전자, 자동차와 같은 주요 산업과 밀접하게 연계돼 있으며, 특히 글로벌 이슈인 탄소중립과 관련해 그 중심에 있다. 이에 맞춰 주관사인 한국정밀화학산업진흥회(KSCIA)는 수출, 조사분석, 기술표준, HDR 지원, 정밀화학분야 R&D 사업 지원은 물론, 국제협약 대응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화학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으며, 탄소중립 관련 각종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화학 분야 온라인상설 전시관 입점 업체 기준으로, 3/4분기 기준 2021년 누적 1억 3천 6백만 불 이상을 달성했으며, 온라인상설 전시관 입점 이외에도 KOTRA와 함께 온라인수출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 바로가기

제공-딜리딜리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