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뉴스속보

평택시민재단 9주년 기념식 개최...아름다운 시민상 시상
뉴스핌 | 2021-12-07 15:38:18

[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경기 평택시민의 벗이 되어온 평택시민재단이 창립 9주년을 맞아 기념식 및 사무실 이전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민재단과 동행해온 고윤옥 평택시학원연합회장, 김지영 평택건생지사 대표 등 시민사회단체 관계자와 우순덕 햇살사회복지회 대표와 사회 각계각층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했다.

평택시민재단 창립 9주년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평택시민재단] 2021.12.07 krg0404@newspim.com

행사는 박세미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팀장의 사회로 이은우 이사장 인사말, 참가자 소개와 축하인사 나누기, 강태숙 이사의 평택시민재단 2021년 활동소개, 아름다운 시민에 대한 제2회 아름다운 시민상 시상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은 "사무실 이전과 공익활동이 가능했던 것은 힘들 때마다 든든한 역할을 해주시고 힘이 되어 주셨던 소중한 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내년에는 더욱 맑고 밝은 평택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는 평택시민재단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시나 공무원들이 못 보는 부분을 평택시민재단이 제기해주어 고맙다"며, "평택시민재단의 쓴소리를 달게 받고 소통하는 시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시민재단은 올해 ▲모두가 행복한 이음터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 운영 ▲기지촌여성평화박물관 개관 등 기지촌여성 인권 향상을 위한 연대활동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사퇴운동 등 맑고 밝은 평택만들기 공익활동 등을 펼쳐왔다.

krg040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
증시타임라인